전자신문사는 5월 25일(목) '핀테크(Fintech)가 연출한 4차 산업혁명 블록버스터'라는 주제로 제5회 스마트금융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4차 산업혁명은 문재인 정부의 핵심 어젠다입니다. 기업은 4차 산업혁명이 무엇이고, 전통 금융 산업은 어떻게 바뀌어야 할지를 준비해야 합니다. 콘퍼런스에서는 우리 기업이 새로운 정부를 맞아 어떤 변화를 준비해야 하는가를 제시하고, 국제 트렌드를 제공합니다.
콘퍼런스에서 세계 카드 시장 점유율 1위 비자카드는 물론 카카오페이가 처음으로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공개합니다. 서울시와 금융위원회 등 정부 부처도 문재인 정부의 핀테크 산업 육성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합니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미래 신사업은 물론 문재인 정부의 핀테크 전략 등을 논의합니다.
크리스토퍼 본시미노 비자 아태총괄 임원이 글로벌 핀테크, 4차 산업혁명 전략을 발표합니다. 이진 카카오페이 사업총괄 이사는 분사 이후 세부 사업 방향을 소개합니다.
스타트업과 금융업계,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 정부 유관 관계자 500여명이 참여하는 스마트금융 콘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시: 2017년 5월 25일(목) 10:00~16:30
○장소: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1층 그랜드볼룸
○주관: 전자신문사
○대상: 국내 주요 금융기관, 통신사업자, 지불결제사업자, 스타트업, 정보기술(IT) 기업, 유통, 외식, 디지털콘텐츠 제작 및 전자상거래업체 담당자, 정부 정책 담당자, 핀테크기업, 온·오프라인연계(O2O) 기업
○참가신청: 선착순 300명(유료·홈페이지에 사전 등록)
○홈페이지: www.sek.co.kr
○문의: (02)2168-9460, nani@etnews.com
-
길재식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