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마케팅서밋 2017 7월 19일부터 사흘간 열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 마케터와 경영자들에게 콘텐츠 마케팅의 흐름과 미래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콘퍼런스가 열린다.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콘텐츠마케팅서밋 2017'은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최신 트렌드, 성공 사례, 그리고 콘텐츠 솔루션과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 전문가 인사이트를 엿볼 수 있는 국내 대표 콘텐츠 마케팅 지식 콘퍼런스다.

콘텐츠마케팅서밋 2017 7월 19일부터 사흘간 열려

행사에는 국내외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들이 총출동한다. 월스트리트저널, 월트디즈니, SBS 스브스뉴스, 라이엇게임즈, 72초TV, 구글, 아모레퍼시픽, 현대자동차 등에서 참가한 전문가들과 함께 콘텐츠가 중심이 된 마케팅 세계를 짚어본다.

콘텐츠 마케팅의 글로벌 트렌드와 상상력이 넘치는 크리에이티브, 스토리텔링, 바이럴 마케팅, 고객 마음을 움직이는 디자인과 엄청난 팔로를 거느린 콘텐츠 스타트업 등 다양한 모습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이 행사를 기획한 박세정 대표는 “과거에는 콘텐츠가 마케팅의 수단이었다면 이제는 기업 마케팅 전략의 위치에 있고, 좋은 콘텐츠는 기업의 또 다른 브랜드가 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기업 마케터와 경영자 입장에서 마케팅 변화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올해 행사는 워크숍 프로그램(19일)과 메인 콘퍼런스(20~21일)로 나눠서 진행된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