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일환으로 프로야구 강민호, 손아섭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니시티코리아가 강민호, 손아섭 선수에게 제공하게 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 '인폼드-초이스'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와 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강민호, 손아섭 선수가 경기에서 최고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민호 선수는 2015년 KBO 올스타전 MVP을 수상했으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에 빛나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최근 프로통산 200호 홈런을 돌파한 롯데자이언츠 포수이다. 손아섭 선수는 2011-2014년 4년 연속 KBO 골든글러브 외야수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 아시안게임 금메달에 기여한 국가대표로 7년 연속 3할 타율을 기록하고 있는 롯데자이언츠 외야수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롯데자이언츠를 대표하는 강민호, 손아섭 선수에게 유니시티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프로선수들도 인정한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력을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누리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