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히팅 디바이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BAT코리아, 히팅 디바이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 코리아)는 13일 국내 최초로 '글로(glo™)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로수길점에 이어 8월 말에는 '홍대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는 BAT 코리아의 히팅 디바이스 글로 고유의 스마트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낸 공간으로 글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글로 가열기기와 전용담배 '던힐 네오스틱'뿐만 아니라 기기 슬리브 및 다양한 악세사리도 구매할 수 있으며, 글로 스페셜리스트와 상담을 통해 기기 사용법, 청소법 등 글로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BAT코리아, 히팅 디바이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은 총 4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이 돋보인다. 각 층별 내부 인테리어 역시 글로를 대표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조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했다.

1층은 제품과 악세사리를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디스플레이 존과 글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으로 꾸며졌다. 2층은 글로 스페셜리스트와 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으며 유명 아티스트과 협업으로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슬리브도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제품 상담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글로 기기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탑에는 글로 회원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다.

BAT코리아, 히팅 디바이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토니 헤이워드 BAT코리아 사장은 “글로 플래그십 오픈을 계기로 국내 최초로 BAT의 혁신적인 히팅 디바이스 글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다”며, “글로의 매력을 한 곳에 담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글로의 우수함을 선보이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