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 전문 브랜드 랜드프로가 ‘EBS공인중개사’와 제휴를 체결, 공인중개사 강의 콘텐츠를 보급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향후 EBS와 함께 공인중개사 강의 콘텐츠를 개발해 제공하게 되었다.
수강생들은 EBS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16권의 교재와 21명의 EBS교재 저자의 직강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EBS가 랜드프로와의 제휴를 선택한 이유는 업체가 갖추고 있는 교육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이 샀기 때문이다. EBS는 다른 교육 콘텐츠 보급을 위해 다양한 업체들의 검증 작업을 실시하는데, 이 과정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최근 5개년 동안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출제 경향에 맞는 수준의 교재를 출시해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해 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번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2018년 1월 1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EBS 랜드프로에 기대하는 점이나 축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것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빽다방 앗메리카노를, 우수 기대평 1등으로 뽑힌 5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며, 2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3등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이번 EBS와의 제휴를 통해 그 동안 가지고 있던 공신력에 대한 검증이 이루어졌다고 할 수 있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보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