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닌텐도의 신형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와 최고의 인기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특전판으로 구성된 패키지의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와 집에서 즐기는 거치형 게임기의 특징을 결합한 멀티 게임 콘솔로,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집 밖에서는 닌텐도 3DS처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집 안이나 사무실에서는 TV에 연결된 도크에 거치해 큰 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면 양쪽에 있는 조이콘 컨트롤러를 탈부착할 수 있어 조이콘을 분리한 상태로 컨트롤러만 쥐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두 개의 조이콘을 두 명이 각각 사용해 2인용 또는 협력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또한 모션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손에 들고 직접 움직이는 모션게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의 3가지 플레이모드를 지원하며, 최대 8대의 기기를 로컬 통신으로 연결해 대전이나 협력 등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가입한 경우 멀리 떨어져있는 친구나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대전 및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은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로 인기 독점작인 마리오 카트8 디럭스 패키지와 마리오 오디세이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는데, 이번에는 인기 타이틀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야생의 숨결, 일명 야숨)’ 특전판이 포함된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특전판에는 젤다의 전설 공식 모험 가이드북과 하이랄 전체 맵이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파우치와 이어폰, 화면보호 강화 글래스 등 스타터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닌텐도 스위치는 최근 국내 정식 출시 후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혁신적인 게임 콘솔”이라며 “마리오 시리즈에 이어 젤다의 전설까지 최고의 인기작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졸업/입학 시즌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