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 예방 효과있어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 예방 효과있어

날이 갈수록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피부 질환으로 몸살을 앓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는 과다한 피지 분비를 유발할 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까지 유발하기 때문에 관리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지난 달 23일 한 케이블 TV 프로그램에서 어성초가 독소배출 및 트러블 완화에 효능이 탁월하다고 언급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어성초는 일본 히로시마 원자폭탄이 터졌던 자리에 최초로 자라난 식물로 생명력이 강하며 강한 살균작용을 하는 ‘아세트 할데히드’,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천연 항생제로 불리는 등 조직 회복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 때문에 피부 트러블에 효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어성초에 함유된 ‘쿠에르치트런’이라는 성분은 모세혈관의 혈액 운반 작용을 촉진 시켜 신진대사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도와 피를 맑게 함과 동시에 몸속에 쌓여있던 독소를 배출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미백에 도움을 준다.

이렇게 어성초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어성초가 주원료인 헤이네이처(Heynature) 어성초 스킨이 현재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전량 품절되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은 15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최근에는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 민정박, 윤그린 등이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 및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인생템’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또한,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에는 어성초뿐만 아니라 감초, 마치현, 어스니어, 초피나무추출물 등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은 어성초스킨, 앰플, 로션, 크림, 에센스, 비누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이네이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희 기자(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