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표준기술 기반 K-Portal AM, 파일 업로드 시장에서 두각

웹 표준기술 기반 K-Portal AM, 파일 업로드 시장에서 두각

케이엠에스랩 주식회사(대표 배희정)는 웹 표준기술을 기반으로 시장 공략을 가속해 나가고 있다.

케이엠에스랩 주식회사의 파일 업로드 솔루션인 K-Portal AM 제품은 GS인증 1등급 제품으로 ActiveX를 대체하는 표준기술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줄 서는 시간을 짧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만큼, 대부분의 업무 결과물이 파일로 유통되는 업무 환경에서 온라인상에서 소비자가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빨리 진행된다고 느끼게 만드는 것은 소비자 경험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웹 표준기술 기반 파일 업로드 솔루션인 K-Portal AM은 기존 ActiveX의 성능을 뛰어넘는 기능을 제공하며 병렬 업로드 기능과 분할 전송을 통한 고속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농협의 경우에는 외국 파일 업로드 솔루션인 I사의 제품을 사용하다가 기술적 한계와 불편함으로 인해서 K-Portal AM으로 변경하여 농협의 10만명 넘는 인원이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포스코, 아모레퍼시픽, LG전자, 농협 등 글로벌 탑 기업에 공급되어 안정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2018년에도 서브원, 하나로 유통, LG CNS G포탈을 비롯하여 여성가족부, 농업진흥청 등 공공영역에서도 납품이 확대되고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