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5시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주 모집 분야는 SW개발과 IT보안이며 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SW개발 부문은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등 플랫폼 개발과 △모바일·PC환경에서의 웹 개발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앱과 클라이언트 SDK개발 부문이며, IT보안의 경우 △게임·웹 서비스 보안 취약점 분석 △신규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및 침해사고 대응 △모바일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자동화 부문으로 나뉜다.
진행절차는 서류전형에 이어 두 번의 테스트와 일일 근무 체험 프로그램인 '필더토스트(Feel the TOAST)'를 진행한다. 11월 말 경 최종 면접을 거쳐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군 경력이나 졸업 자격 이수 등 기본적인 조건만 해당되면 서류전형은 자동으로 통과할 수 있다.
필더토스트는 지원자가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일종의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이다. 지원자가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들과 같은 시간에 출근, 자신의 자리를 배정받고 하루 동안 기술과제 수행과 피드백을 받는 등 회사 생활을 체험한다. 같은 날 별도로 운영되는 기술면접을 통해 지원자들의 기술역량을 평가한다.
대학 동아리 소속의 3,4학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물론 개발자가 가질 수 있는 고민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오픈토크데이(Open Talk Day)'를 9월 14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7일까지 동아리 단위로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동아리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NHN엔터테인먼트, 2018년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https://img.etnews.com/photonews/1809/1106608_20180904143151_968_0001.jpg)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