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벤자민무어페인트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점 소식을 밝혔다. 이제 소비자들은 벤자민무어페인트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들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벤자민무어페인트를 쉽게 구매하면서, 소통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 네이버의 무료 채팅 서비스인 네이버 톡톡을 이용하여 1:1 상담은 물론 어렵게만 느껴지던 페인트에 대해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
벤자민무어페인트측은 “젊은 층의 메신저 사용 선호도 증가로 인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방법으로 네이버 톡톡을 택했다”며 “네이버 톡톡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면서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겠다”고 전했다.
벤자민무어페인트는 오픈에 맞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구성으로 라이트 버전의 신규 도구 세트를 선보인다. ▲4인치 도구세트-스펀지 ▲4인치 도구세트-단모 ▲7인치 도구세트 총 세가지 버전으로 각 버전마다 방문, 가구, 소품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준비했으며, 스마트 스토어 런칭 기념으로 4월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벤자민무어페인트는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스마트 스토어에서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자민무어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 구입 후 '꿀'팁이 담긴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뱃돈 5만원을 제공하며, 모든 고객에게 설날 세배 인사를 대신하여 네이버 톡톡 친구 추가 시 기존 1,000원 쿠폰보다 세배(X3) 많은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벤자민무어페인트는 1883년 뉴욕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 페인트 제조 업체로 1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기술력을 쌓아왔다. 사람과 환경 모두를 생각하는 페인트를 개발, 친환경 시장에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996년 한국에 정식 런칭된 벤자민무어페인트는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국의 주거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며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의 선두주자로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