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아이엔씨, 2019년 첫 강릉 웨딩박람회 개최… 풍성한 혜택 가득

26일~27일 이틀간 LG전자 베스트샵 강릉 본점에서 진행

강릉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26일(토)~27일(일) 2일 간의 일정으로 LG전자 베스트샵 강릉본점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해당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할인 및 사은품 행사가 마련된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강릉을 비롯해 속초, 동해, 삼척, 태백 등에 거주하는 예비부부의 사전 무료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웨딩앤아이엔씨, 2019년 첫 강릉 웨딩박람회 개최… 풍성한 혜택 가득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는 맞춤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셀프&스몰웨딩, 스드메 웨딩패키지, 스드메와 웨딩홀을 결합한 웨딩홀패키지, 웨딩콜라보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패키지를 준비한다.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게는 들러리 촬영권, 모바일 청첩장, 앨범 4P 업그레이드, 3관 액자, 식전영상, 가족사진 촬영권, 미니액자 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이 준비된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다양한 나라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와이 최대 150만원, 동남아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조기항공 특가 추가 할인,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강릉 인기 웨딩홀을 전문 플래너가 직접 섭외해주는 서비스를 마련, 대관료, 식사 및 부대비용 할인을 비롯해 무료시식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봉, 로이, 로이인제주, 테라스 등 국내 최고 브랜드의 스튜디오에서 상상했던 웨딩촬영을 실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전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해 금액대별 사은품을 풍성하게 선물한다.

한복은 신랑, 신부 맞춤 시 촬영 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대여 시에는 20~30% 할인해준다. 예복은 박람회 특별 맞춤 예복 패키지를 마련하고, 예물은 커플링 최대 33% 할인해준다.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상담을 받은 후 스티커 부착을 완성하면 피부 및 체형관리 할인권과 마스크팩, 텀블러를 선물한다. 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유명 수입 웨딩드레스 특별전도 진행하며, 신상 수입 웨딩드레스부터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직접 입어볼 수 있는 피팅 기회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강릉에서 2019년 처음으로 열리는 박람회로 지난해 좋은 후기가 많이 남겨진 행사인 만큼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며 “웨딩패키지를 비롯해 허니문, 웨딩홀, 예복, 한복, 예물 등 다채로운 웨딩상품을 소개하고,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