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비데, 28일 공영쇼핑서 신제품 퓨어화이트 J9000T 런칭

블루밍 비데가 오는 3월 28일 저녁 7시 40분에 공영쇼핑에서 J9000T 퓨어 화이트 비데를 첫 런칭한다.

블루밍 비데는 ‘상쾌한 하루를 디자인하는 쉬운 습관’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2018년 공영쇼핑 생활가전 부문에서 매출,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하였다.


 
2018년도에 공영쇼핑 히트상품인 블루밍 플래티늄 비데(모델명: J8000T)의 후속작인 퓨어화이트 비데(모델명: J9000T)는 비데 본연의 깨끗함을 더욱 더 부각시킨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신제품 J9000T의 특징은 수압이 강약으로 반복되는 ‘마사지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지친 하루를 화장실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블루밍비데, 28일 공영쇼핑서 신제품 퓨어화이트 J9000T 런칭

또한 프리미엄 비데에서 볼 수 있는 3온기능(연속온수, 난방변좌, 온풍건조)과 3중 절전 기능(광센서, 인체감지센서, 사용자 패턴감지)를 제공한다. 사용자 패턴감지 절전 기능은 비데가 스스로 사용자의 사용패턴을 적용하여 사용 전과 사용 후 스스로 절전하는 비데의 스마트한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의 특징인 여성전용노즐이 별도로 있어 여성의 경우 더욱 청결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설치도 쉽고 관리도 쉬운 것이 강점이다. 제품 구매 시, 제품 안에 자가설치 공구가 들어 있어 별도의 설치공구 없이 누구나 설치가 가능하며, 청소 또한 IPX4등급 생활방수가 적용되어 있어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비데 내부에 이물질 방지필터가 장착되어 별도의 정수 필터가 필요 없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최저임금과 원재료비 상승에 따라 판매가격이 올라가야 했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해준 국민 비데 브랜드인만큼 이전 모델과 동일한 12만 9천원에 판매한다.”며 “공영쇼핑 앱으로 결제를 하면 5% 할인과 6개월 무이자로 결제 가능해, 6개월간 2만원 정도만 내면 평생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형중 대표는 "블루밍은 2017, 2018년 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 생활가전 부문에 2년 연속 선정 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한 비데 브랜드”라며, “새로 런칭하는 퓨어화이트 비데로 비데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블루밍 비데는 퓨어화이트 비데 런칭에 맞춰 홈페이지와 로고를 새단장 하였다. 신제품 J9000T는 오는 28일 공영쇼핑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