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내달 말까지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 옥수수(oksusu)를 통해 어벤져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권과 마블 주문형비디오(VoD) 18편 중 선호 작품을 관람 또는 소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다. 이외에 옵션으로 피규어 제작 명가 비스트 킹덤이 제작한 아이언맨 피규어도 선택](https://img.etnews.com/photonews/1904/1176477_20190415143948_437_0001.jpg)
SK브로드밴드가 내달 말까지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 옥수수(oksusu)를 통해 '어벤져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어벤져스 패키지는 이달 24일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권과 마블 주문형비디오(VoD) 18편 중 선호 작품을 관람 또는 소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피규어 제작 명가 비스트 킹덤(Beast Kingdom)에서 제작한 '아이언맨 MK50' 버전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17일 진행하는 'T Day'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어벤져스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가 인터넷과 B tv에 신규 가입하면 어벤져스 패키지와 백화점 상품권을 받게 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1100명에게 아이언맨 피규어도 추가로 증정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인기 콘텐츠에 대한 고객 선호 포인트를 찾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