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비(대표 최성욱)가 17개국 실시간 해외 송금 서비스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12일까지 센트비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1등은 삼성 노트북 Pen S(2명), 2등 삼성 갤럭시 S10(5명), 3등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0명)을 준다.
센트비는 지난 2018년 1월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에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캄보디아, 파키스탄, 인도, 일본, 중국,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스리랑카, 네팔, 방글라데시, 말레이시아 총 17개국에 해외 송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2~3일이 걸리는 기존의 해외 송금 서비스와는 달리 20초 내로 간편하게 송금하고 평균 1시간 이내 수취할 수 있다.
해외 송금 서비스 확대와 함께 주 이용층인 외국인 고객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해 4월 현지 직원들로 구성된 김해 CS센터를 오픈했다. 이달 말에는 경기도 안산 지역에 CS센터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더 많은 고객들이 센트비를 통해 저렴하고 빠른 송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 국가 확대에 노력하겠다”며 “올해부터는 내국인, 특히 해외여행객 또한 저렴하고 편리한 환전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
-
길재식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