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청량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가 새 앨범에 담길 유니크 매력을 일부 드러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젤리피쉬엔터가 만든 오피셜버전과 베리베리가 자체 제작한 DIY버전 2가지로, 데뷔때부터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시작한 이들의 모습을 제대로 묘사하고 있다.
특히 비주얼 매력과 완전체 케미를 담은 오피셜버전은 물론, 베리베리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DIY 버전 속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 등은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묘사하고 있다.
이는 곧 이들의 트랙리스트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앨범커버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뉴잭스윙 장르의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 ‘Love Line’ , ‘나 집에 가지 않을래’ , ‘Get Ready’ , ‘밝혀줘’와 CD에만 수록 되는 ‘Thank you, NEXT’ 까지 멤버들이 작사·곡에 참여한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는 사실이 기재돼 베리베리의 감각적인 면모를 느끼게 한다.
한편 지난 7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으로 돌아온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