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 상품]G마켓,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판매

[추천 이 상품]G마켓,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판매

G마켓이 오는 5일까지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 2종을 판매한다.

'더 세리프(The Serif)'는 세계적 가구 디자이너 로낭 부홀렉·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스크린에 날씨와 시간, 원하는 이미지 등을 띄울 수 있다.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활용, 스마트폰에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 프레임(The Frame)'은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실내 인테리어에 활용 할 수 있다. 실내 조명 밝기에 따른 자동 색감 조정, 캔버스 질감 구현 등 특화 기능으로 실제 명화 액자를 거실에 걸어 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세계적 미술관, 아티스트와 협업한 1000점 이상 작품을 가정에서 TV로 감상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G마켓은 행사 기간 '더 세리프'는 43형, 49형, 55형 3종을, '더 프레임'은 43형, 49형, 55형, 65형 4종을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모델 및 베젤(테두리) 유무에 따라 159만~354만원이다. 행사 제품은 무료로 배송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 2종 중 55형 이상 모델을 구매한 후 G마켓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JBL GO 2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라이프스타일TV'를 검색하면 된다.

[추천 이 상품]G마켓,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판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