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새 앨범 'SPINNING TOP' 단체티저 공개…'힙&시크 감각 속 GOT7' 기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한 GOT7이 상반된 느낌의 단체티저를 잇따라 선보이며 앨범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SNS를 통해 GOT7 새 앨범 'SPINNING TOP' 단체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화려한 컬러감의 힙한 모습을 담은 컬러티저와 무수한 궤적을 배경으로 뒷모습을 드러낸 흑백티저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이들 티저는 팽이가 균형을 잃어가는 모습을 담은 'SPINNING TOP' 티저 영상에 이어 GOT7의 새 앨범에 담길 색다른 의미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 새 앨범 'SPINNING TOP'은 지난해 말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 ME Edition('[프레젠트 : 유] & 미 에디션)' 이후 5개월만의 신보로, 2019년 첫 컴백으로 선보일 이들의 새로운 궤적을 예고하는 작품으로서의 성격을 띤다.

한편 GOT7은 오는 20일 신보 'SPINNING TOP' 공개와 함께 내달 15~16일부터 글로벌 투어 대장정을 새롭게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열렬한 소통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