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레드벨벳이 연이은 티저컷과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로 컴백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슬기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기는 부드러운 레드컬러 배경 속에서 중단발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느낌을 드러내는 가 하면, 로봇 캐릭터 리브와 함께 하는 블랙배경에서는 스포티한 패션과 블랙재킷으로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은 신곡 ‘짐살라빔 (Zimzalabim)’ 등 6곡으로 구성되는 가운데, △'Sunny Side Up!(써니 사이드 업!)' △'LP' △‘Milkshake’(밀크셰이크)에 이르는 하이라이트 음원에서 보듯 레거(레게+힙합)팝·컨템퍼러리 얼반 팝·올드스쿨 펑크팝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함과 매혹을 한층 더 두드러지게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전곡을 공개하고, 당일 밤 8시 팬쇼케이스 무대와 20일 밤 8시 '컴백 라이브 - 짐살라빔 나잇'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즐거운 컴백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