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실물 크기 공룡을 재현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을 찾는 고객에게 T멤버십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22일부터 전시 기간 내내 T멤버십 고객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주중 관람 티켓 20% 할인(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할인) △T단기데이터(1GB,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 쿠폰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제휴 혜택을 받고자 하는 T멤버십 고객은 11번가를 통해 관람 티켓을 사전 예매하면 된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추첨, 총 250명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티켓 500매(1인당 2매)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월 4일까지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지난달 28일 아시아 최초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서 오픈했으며 1년간 열린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5G를 비롯한 SK텔레콤의 다양한 상품·서비스 경쟁력과 쥬라기 월드 특별전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호천 통신방송 전문기자 hcan@etnews.com
-
안호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