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아이돌그룹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새 앨범 재킷이미지를 통해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컴백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제니스미디어콘텐츠(대표 강준)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Z-Boys와 Z-Girls의 새 앨범 'Singing for yoy' 재킷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각기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함과 더불어, 단체로서의 시너지를 드러내며 색다른 감각을 전하고 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Z-Boys와 물오른 미모의 Z-Girls 등의 모습은 올해 초 데뷔 직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Z-Boys&Z-Girls 새 앨범 'Singing for You'는 Z-Boys의 'Holla Holla', Z-Girls의 'Street Of Gold', 칼린-반야-벨의 유닛곡 ‘Fire Flame’ 등 3곡으로 구성, 이들의 팬사랑과 열정을 새롭게 드러내는 작품으로서 매력을 담고 있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관계자는 “Z-Boys와 Z-Girls가 그 어느 때보다 구슬땀을 흘리며 이번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도시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국내 첫 쇼케이스를 필두로 한 국내활동을 전개하고, 베트남·필리핀·인도네시아 등을 타깃으로 한 해외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