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내달 초중순 단독콘서트에서 미발표 신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공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6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정은지가 개인 유튜브채널을 통해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에서 선보일 미발표곡 ‘두고 왔나 봐요’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노래에 몰두하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는 가운데, 음반에 실리지 않았던 미공개곡에 대한 공개를 시사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저의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드려드릴 신곡이에요. 공연에 와주시는 분들은 미리 듣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 공연에 못 오시더라도 제가 어떤 마음을 담았을지 들어봐 주세요”라는 말과 음악을 통해 따뜻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정은지를 간접적으로 표현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은지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는 '다락방', '혜화역' 등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단독무대로, 다채로운 음악컬러와 함께 '파워 보컬리스트'로서의 강렬한 매력을 전할 공연이 될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간 모든 공연에 세심히 신경써온 정은지인 만큼, 이번 단독 콘서트 또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은지는 내달 3~4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과 17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