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그립감을 자랑하는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벤큐 조위(ZOWIE) S시리즈'가 출시됐다.
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가 개발한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S시리즈 S1, S2를 출시했다.
S시리즈는 좌우대칭 오른손잡이용 마우스로 설계됐으며 PWM3360센서를 탑재했다. 기존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처럼 손 크기에 따라 2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그립감도 뛰어나다. S시리즈 마우스는 기존 마우스 라인업에 새로 추가된 마우스로 다양한 그립법과 손 모양을 가진 기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PNP(Plug N Play)'를 지향해 별도 소프트웨어(SW)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Dots Per Inch)를 400/800/1600/3200 4단계, 폴링레이트를 125㎐/500㎐/1000㎐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무선마우스 대신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해 패드 끌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벤큐는 S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 오픈마켓,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행사를 벌인다. 벤큐 조위 S시리즈 블랙버전 구매자 모두에게 5000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우수 포토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벤큐 조위 CAMADE 마우스 번지대를 증정한다.
이상현 벤큐 마케팅팀장은 “조위 S시리즈는 최고의 그립감을 자랑하는 대칭형 오른손잡이 마우스가 될 것”이라면서 “EC-B 시리즈에서 검증된 고성능 센서와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하게 설계된 'PNP'를 지향해 게이머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아직 검증되지 않은 무선마우스를 도입하는 대신 기존 유선마우스의 성능을 그대로 이어가며 무선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게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했다”면서 “게이머가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벤큐 조위 S시리즈는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기간을 보증한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