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카와모토 에이이치)는 고품질 A3 컬러 LED 프린터 ‘C844dnw’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일반 오피스 환경에서 사용은 물론 방수지, 약봉투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가 필요한 전문산업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으로 8월 말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C844dnw는 분당 36매의 빠른 인쇄 속도와 1200x1200dpi 고해상도로 동급 최소 부피 A3프린터로 최고 성능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제한된 공간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하게 요구되는 인쇄작업에 대응하기 위하여 다양한 크기와 두께, 특수 미디어에 인쇄를 고려한 설계로, 식품, 슈퍼마켓 등의 POP 및 포스터 제작에 사용되는 ‘방수 미디어’에서부터 ‘약국 등에서 사용하는 약봉지’ 등의 다양한 미디어까지 출력이 가능하여 오피스환경 뿐만 아니라 유통 및 소매, 의료 시장 등에서 다양하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유선LAN과 무선LAN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NFC와 응용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모바일 인쇄기능을 더하여, 최근 더욱 복잡해진 업무환경에서도 특별한 단말기의 설정 없이 인쇄할 수 있는 환경 편의성을 더했다.
C844dnw은 더욱 높아진 LED 기술과 내구성, 유지 보수의 용이성을 더하여 장비 수명 5년 또는 100만 페이지를 실현하여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예열 시간을 기존 제품의 약 1/3로 단축하고 대기 시간을 줄였으며, 소비 전력 및 에너지를 절약한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시장의 수요와 고객의 니즈에 충족하고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