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8월 파격 이벤트 풍성

현대카드, 8월 파격 이벤트 풍성

현대카드가 국내외 여행과 온·오프라인 쇼핑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31일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 각각 최고 15%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해준다.

8월 매주 월요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 50% M포인트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최고 10%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별로 최고 8만 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한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에서 가공식품과 음료 구매 시 최대 7%를 할인해주고, 옥션에서는 핵이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와 아이파크몰 등에서는 이용금액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주어지고, 롯데마트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8월 내내 행사상품 할인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인 이마트24에서는 현대카드로 매주 월요일 맥주 8캔 구매 시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행사가 열린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는 8월 14일부터 15일까지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청구 할인해주고,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 캐시백과 10만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