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12인조 신인그룹 N.CUS(엔쿠스)가 첫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이들의 데뷔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CUS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의 재킷사진 촬영 비하인드와 함께 'MATCHLESS LOVE' 수록곡 키포인트들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 등에 이르는 곡 라인업들의 트렌디한 컬러와 함께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 등 작사·곡, 편곡가들의 크레딧이 함께 표기되면서 앨범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된 12인조 신인그룹으로, 데뷔일 확정과 함께 다양한 티징콘텐츠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정오에 첫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하고 공식활동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