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ONEWE), 29일 디지털싱글 '2/4' 공개…수록 전곡 작사·곡 참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새로운 앨범으로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과 매력을 드러낸다.

26일 RBW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공개될 밴드 원위의 새 싱글 '2/4'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과 사막, 꽃이 만발한 나무 등의 동화같은 배경과 함께,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을 비롯한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Love Me)', Feeling Good(2019 ver), '야행성(Regulus) Inst' 등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특히 동화적인 느낌의 배경에서 오는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원위 멤버 전원이 수록 전곡에 작사·곡 참여한 것으로 기재돼있어, 이들의 음악적인 역량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RBW 관계자는 "보이밴드 원위가 29일 두 번째 싱글 '2/4'를 발매한다. 원위는 연주는 물론 모든 음악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실력파 밴드로, 이전과는 또 다른 세련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원위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2/4'를 발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