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엑스, 위버스 통해 방탄소년단 '브링더 소울: 다큐 시리즈' 독점 판매

비엔엑스(beNX)가 방탄소년단 '러브유어셀프'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브링더소울:다큐시리즈'를 27일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에 공개하고 판매한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된 '브링더소울:다큐시리즈'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러브유어셀프 서울 콘서트와 북미와 유럽 투어 여정을 밀착 촬영했다.

27일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한국에서 첫 스타디움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준다. 지난 7일 개봉한 '브링더소울:더무비'에서 볼 수 없었던 인터뷰 장면 등이 추가됐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새로운 도전을 해 나가는 멤버들 모습뿐 아니라 새 월드 투어를 앞둔 멤버들의 남다른 각오와 진솔한 속마음도 엿볼 수 있다. 에피소드는 오는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브링더소울:다큐시리즈'는 위버스앱을 통해 6부작 패키지 형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영상은 위버스 앱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시청 가능하다. 시놉시스와 트레일러 영상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 간 원활한 교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앱이다. 6월 론칭 후 2달여만에 총 30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기록했다. 현재 세계 229개국에서 하루 80만명 가량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아티스트 팬 커뮤니티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서비스되며, 플랫폼 내 모든 콘텐츠는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10개 언어로 번역된다.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비엔엑스, 위버스 통해 방탄소년단 '브링더 소울: 다큐 시리즈' 독점 판매

김시소 게임/인터넷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