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는 오는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최저가 할인을 진행한다.
미로는 국내 가습기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서 NR08M / NR08G / NR07SR 등 인기 가습기 모델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미로 가습기는 완벽 세척 가습기로 설거지하듯 깨끗하게 닦아 사용할 수 있고 무드 등, 미로콘, IoT 등의 유용한 기능을 탑재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인 ‘에어레스트 by 미로’의 AP500, AP750 공기청정기 제품은 99.9997% 먼지 제거율을 갖춘 H13 등급 헤파필터를 비롯해 2.5 센서를 탑재해 동급 최고 사양의 스펙으로 무장하면서도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소형가전 분야에서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식회사 '미로'는 이번 전시회에서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인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미로라면 안심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조금 더 완벽한/깨끗한/아름다운 가전을 목표로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