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이색 할인행사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메이크미무브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메이크미무브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걷는 만큼 할인 받는다'는 이색적인 의미를 가진 '메이크미무브' 마케팅 행사로, 고객들에게 건강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메이크미무브 행사를 위해 뉴욕과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팝아티스트 듀어 '크랙&칼'과 협업해 전국 점포의 디자인 디스플레이 및 매장 테마를 40주년의 의미를 담은 독특한 색감과 패턴으로 꾸며낼 계획이다.

또한, 본점 지하에서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롯데백화점과 크랙&칼이 직접 디자인해 만든 '40주년 리미티드 콜라보 상품' 및 '40주년 기념 굿즈' 등을 판매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는 크랙&칼의 '미술 전시회'와 '카페' 등도 함께 오픈해 단순 상품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 휴식 공간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메이크미무브의 대표 행사로는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만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위해 미리 선정한 걸음 수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상무는 “롯데쇼핑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창립 40주년을 맞았다”면서, “40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유통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