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SF9이 타이틀곡 뮤비 선공개와 함께 정규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F9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비공개는 음원발매와 동시 공개되는 통상패턴과는 다른 것으로, 데뷔 첫 정규앨범에 담은 새로운 콘셉트와 비주얼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 바로 전해진다.
공개된 뮤비는 SF9만이 부여 받을 수 있는 ‘GOLDEN 등급(GOLDEN RATED)’의 사교클럽을 배경으로 수트 차림의 SF9 멤버들이 황금팔찌를 차지하기 위한 다양한 스포츠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획득하게 된 아홉 개의 황금팔찌와 함께 하나의 SF9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세로 프레임의 화면과 흑백톤의 영상미를 바탕으로 한 비주얼 매력과 함께, 목표를 향해 집중하는 SF9의 콘셉트 매력이 시너지를 일으키며 곡 자체는 물론 앨범 내의 수록곡과 SF9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한편 SF9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전곡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