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내달 솔로콘서트 투어 개최…서울·일본·타이베이서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국방의 의무를 무사히 마친 인피니트 김성규가 팬들과의 가까운 만남으로 복귀 첫 행보를 내딛는다.

8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 김성규가 내달 서울·일본·타이베이 등에서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군 복무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낸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향후 더욱 활발한 행보를 다짐하고픈 김성규의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내꺼하자’, ‘추격자’ 등의 대표곡으로 사랑받는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Another me’, ‘27’, ‘10 Stories’ 등 인기곡과 함께 뮤지컬 ‘광화문 연가’, ‘인 더 하이츠’, ‘올슉업’, 연극 ‘아마데우스’, 군 뮤지컬 '신흥 무관학교', '귀환 : 그날의 약속' 등 뮤지컬무대를 사로잡은
솔로아티스트 겸 뮤지컬스타인 그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첫 자리이자,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는 내달 7~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의 국내무대를 시작으로 △2월 22~23일 일본 토요스 핏(TOYOSU PIT) △3월 21~22일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TICC)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김성규의 전역 후 첫 단독콘서트 국내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13일 밤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