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한정판 신발 전문 거래 플랫폼 '아웃오브스탁'이 유튜브 공식 채널 론칭을 기념해 한정판신발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웃오브스탁은 한정판 스니커즈시장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세상의 가치를 거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한 국내 기업이다.
미스코리아 출신 김남희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나이키 사카이 LD와플, 나이키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시작과 동시에 많은 스니커즈 매니아들과 유튜브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한정판 신발을 수집하거나 재판매를 원하는 매니아층이 생기면서, 국내외 스니커즈 산업과 2차 거래시장 규모가 나날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플랫폼의 유튜브 채널은 이러한 산업 전반 분위기에 맞춰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대한 리뷰와 가치가 있는 스니커즈 종목에 대한 전망 등 한정판 제품관련 정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남희 아나운서가 아웃오브스탁의 인턴으로 직접 참여하여, 한정판 스니커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방법은 이달 13일(목)까지 유튜브 아웃오브스탁 공식채널에 접속, 구독과 함께 영상에 댓글을 작성하여 응모하는 방식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플랫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