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풍기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풍기 역시즌 슈퍼 세일에 돌입한다.
한일전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에서 진행하는 선풍기 역시즌 슈퍼 세일은 한일전기의 스테디셀러 선풍기인 ‘아기바람’의 최상위 라인 모델인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를 최대 41%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제품은 2020년형 1/f(ABFL-F1)와 1/f 터치스탑(ABFL-F1RT) 2종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 진행된다.
한일전기 1/f 아기바람 선풍기 라인은 잠 잘 때도 체온 변화없이 영유아에게 편안한 바람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선풍기로 출시 이후 국내 유아용 선풍기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제품은 강물 소리, 새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느낄 수 있는 ‘1/f’ 라는 파장을 선풍기 바람에 접목시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BLDC 모터를 사용해 자연 바람의 디테일은 살리고 제품의 내구성은 높였으며, 9엽 날개 전체에 세워진 리브가 진동이나 소음 발생을 억제하고 풍속 밸런스를 맞춰 부드럽고 조용한 바람을 제공한다. 또한 역회전 기능을 추가해 헤드 부분을 수평으로 눕혀 사용하면 공기순환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에어컨의 냉기를 순환하거나 주방 환기 시, 빨래 건조 시 등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다.
아이들이 함부로 버튼을 조작하지 못하도록 차일드락 기능을 갖췄으며 2시간 후 자동꺼짐 기능이 작동되어 잠이 들거나 외출을 할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f 터치스탑(ABFL-F1RT) 제품은 안전망에 손을 대면 날개가 멈추는 터치안전센서까지 탑재해 강화된 안전시스템을 자랑한다.
100% 국내 생산 모델인 1/f 아기바람 선풍기 라인은 완조립 형태로 제작되어 제품 수령 후 번거로운 조립 과정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리모컨과 선풍기 헤드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리모컨 분실 걱정 없이 보관도 간편하다.
특히 한일전기 본사 직영몰은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있으며 역시즌 슈퍼 세일 결제 시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아직 추운 날씨지만 미리 여름에 대비하고 좋은 제품을 더 빨리, 더 싸게 사려는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역시즌 슈퍼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선풍기 구매를 염두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일전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