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삼성전자 갤럭시S2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유통채널 별 다양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필름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옥션에서는 28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갤럭시S20×슈피겐, 완벽한 플렉스(Flex)'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S20 시리즈 네오하이브리드CC, 네오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판 컬러 프레임 및 플렉스 스티커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11번가에서는 'Gogo 20, 사go, 쓰go, 받go'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슬림아머CS, 터프아머 케이스 구매한 고객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슈피겐 USB PD 케이블을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홈 미니(3명)과 슈피겐 고속 무선충전기 F309W(6명), 슈피겐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21명)을 증정한다.
슈피겐 공식 스토어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이랜드몰, L포인트몰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갤럭시S20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부문장은 “고객이 원하는 혜택과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채널 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손쉽게 슈피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