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함께 넘자]홈초이스, VOD 특별 무료 서비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가운데)가 임직원과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대구,경북 시민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가운데)가 임직원과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대구,경북 시민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홈초이스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개학 연기와 휴원 등으로 가정에 머물고 있는 어린이를 위해 약 5000편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시니어 대상 특별관을 운영한다.

키즈 콘텐츠 무료 특별관은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 동요와 애니메이션, TV로 읽는 동화 등 어린이가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영어 배우기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구성했다.

가정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는 어르신 시청자를 위해서는 3월과 4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1000원으로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가요, 건강, 은퇴설계 등을 담은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VoD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 뿐만 아니라 홈초이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상공인을 위해 2개월간 VoD 무료광고를 제공하고 VoD 프리롤 광고를 통해 월 100만 회의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담은 공익 광고를 진행한다.

아울러 홈초이스는 코로나19로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시민을 위해 1000만원 성금도 전달했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을 위해 홈초이스와 케이블TV가 힘을 모으고 있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 국민 모두가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