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Bily Acoustie)가 새 싱글과 함께 대중의 아련한 마음을 위로한다.
16일 어코스티 뮤직 측은 빌리어코스티 새 디지털싱글 'Credits'가 이날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신보 'Credits'는 빌리어코스티가 활동 초창기 무대에서 선보였던 감성 록 스타일의 곡들을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무대에서 내려온 이후에 느끼는 진솔한 감정을 담은 ‘Credits’와 벗어날 수 없는 중독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Blind’ 등 두 곡으로 구성된다.
실제 음원으로 들은 두 곡들은 팬들과의 끊임없는 공감을 원하는 빌리어코스티의 마음을 담은 듯 하다.
특히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따뜻한 감각과 맞물린 빌리어코스티의 감미로운 보컬은 거친 록사운드의 분위기를 넘어 한층 달콤하게 다가오며 본연의 음악적 색채를 표현한다.
빌리어코스티는 “그동안 공연을 통해서만 들려드렸던 곡을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힘들고 혼란스러운 시기이지만 새로운 감성의 음악이 조금의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어코스티는 2014년 1집 ‘소란했던 시절에’를 통해 데뷔한 인디신의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2018년 1인 기획사 '어코스티 뮤직' 설립과 함께 드라마 OST와 음악방송, 라디오 등 다양한 방면에서 매력을 떨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