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특별행사'를 통해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는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시기를 대비해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과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사용 공간을 감안해 '우리집 맞춤 패키지 모델'을 추천한다. 예를 들면 32평형(약 105㎡) 이상인 공간에서 생활하는 4인 가구 고객을 위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시리즈 가운데 2단 모델과 1단 모델,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일반 모델, 퓨리케어 미니 모델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61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도 있다. 퓨리케어 360° 시리즈 가운데 클린부스터 탑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제공한다.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구입 고객에게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준다.
또 퓨리케어 36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유지관리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퓨리케어 미니 모델을 추가한다. 이달부터 고객은 월 3000원만 추가하면 퓨리케어 미니 모델도 필터교체뿐만 아니라 유지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
-
권건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