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가 교육과 재미를 담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박스 'OTTv' 키즈 콘텐츠를 확대했다.
아이 영어와 감성발달을 위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엄마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유아교육 전문 1인방송 키즈에듀티비 영어채널 '육아영어TV', 리지와 떠나는 영어동요와 율동을 배우는 '리지의 스토리타임', 감성발달 키즈클래식 채널인 '제이키드 클래식', 반전개그동화를 들려주는 '알람TV' 등을 선보인다.
각 콘텐츠 유튜브 채널을 OTTv앱과 연동,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시 딜라이브 OTTv에서도 실시간 업데이트 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뽀로로TV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프로모션 '엄마하나 나하나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20일까지 뽀로로TV 월정액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도 자동 응모된다. 최다 시청자 50명에게 아이를 위한 뽀로로 얼굴쿠션과 엄마를 위한 에코백 세트를 선물한다.
딜라이브 OTTv는 각 분야별 크리에이터관도 오픈했다. 인기 크리에이터 12개 앱을 새롭게 서비스한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아이와 성인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중심으로 딜라이브 OTTv를 업데이트했다”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 콘텐츠도 지속 보강해 아이들 교육에도 딜라이브 OTTv를 적극 활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