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갑니다"...르노삼성차, 'XM3' 드라이브 스루 시승 이벤트

"찾아갑니다"...르노삼성차, 'XM3' 드라이브 스루 시승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가 24일까지 프리미엄 디자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의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XM3 드라이브 스루'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가 최초로 시행하는 XM3 드라이브 스루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외출을 꺼리는 상황에서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는 게 장점이다.

고객이 찾아가는 시승과 전시장 시승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찾아가는 시승을 선택할 경우, 영업사원이 직접 정기 소독을 완료한 시승차량과 함께 고객을 찾아간다.

참가 신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르노삼성차는 모든 시승 고객에게 르노삼성차 멀티 아이스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XM3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총 2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의류관리기 혹은 공기청정기)을 선물한다.

5월 XM3 구매 고객은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 혹은 36개월간 4.9%, 48개월 또는 60개월간 5.5%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잔가보장 할부보다 높은 잔가율을 보장하는 Xperience(최대 36개월까지 금리 5.5%) 할부 프로그램 중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면 접촉을 최소화해 고객 불안감을 해소함으로써 안심하고 시승하는데 도움이 될 것”며 “르노삼성 역사 이래 최단 기간 1만대 출고 돌파의 흥행 저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르노삼성차는 매일 3회 모든 전시장 및 시승 차량을 정기 소독한다. 시승 전후 차량 환기 및 스티어링 휠, 시트, 대시보드 등 몸에 직접 닿기 쉬운 부분을 집중 소독하고 차량 내 손 소독제를 비치한다. 영업담당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한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