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U+tv 신규가입 이벤트

U+tv가 가정의달 신규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U+tv가 가정의달 신규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IPTV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U+tv 아이들나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대상은 이달 중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 U++숍을 통해 3년 약정으로 U+인터넷(스마트 기가안심)과 U+tv(프리미엄)을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이다.

이벤트 기간 모든 고객에게는 43인치 LG LED TV, 55인치 인켈 UHD TV, 다이슨 무선청소기,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중 한 가지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가전제품 대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상품권, 스마일캐시 상품권으로도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IPTV 약정할인과 결합할인 외 매달 7% U+숍 추가 요금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비스 가입과 이벤트 관련 문의는 상담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영유아 특화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는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 영국 초등학생 베스트셀러 '옥스포드 리딩트리', 한솔교육 롤플레이 영어 교육 콘텐츠 '핀덴 잉글리시' 등을 독점 제공한다.

박영재 LG유플러스 디지털채널사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 고객 아이들나라 서비스 가입 문의가 늘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라인몰 가입고객이 혜택을 누리도록 자사 핵심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