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자사 프리미엄 카드 회원 대상으로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 할인 쿠폰 제공 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 플래티늄으로 구성된 2종의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에게 F&B, 쇼핑, 호텔 여행 등 강화된 혜택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카드 회원 대상으로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스트리밍 클럽을 첫 달 100원, 둘째 셋째 달은 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멜론 홈페이지 내 유니온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카드 번호를 인증하면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해외 체류 중 의료 지원이 필요한 고객 대상으로 의료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콜센터에 연락해 전화 의료 상담과 응급 의료 이송 지원, 본국 의료 후송 지원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글로벌 자문과 예방 안내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로 유니온페이 홈페이지 지정 링크를 통해 글로벌 원격 진료 사이트 '위닥터(WeDoctor)'에서 제공하는 건강, 심리 자문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국내 특급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혜택도 연중 누릴 수 있다. 서울, 부산 지역 29개 국내 특급 호텔에서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JW 메리어트·그랜드 워커힐·앰베서더 등 국내 33개 호텔 100여 개 식음료 매장 식음료 이용 시 10~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
-
길재식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