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온라인 언택트 발대식 성료

NHN고도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웰컴파티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NHN고도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웰컴파티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온라인 언택트 발대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8일 밝혔다.

NHN고도는 지난 15일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발대식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웰컴파티'를 NHN고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은 선발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소개하고, 전반적인 운영 방향과 과제를 제공하는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 및 참여자 안전을 목적으로 올해에는 온라인 방식을 채택했다.

15일 오후 2시부터 약 100분간 진행된 발대식에는 선발된 총 40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초대됐으며, 잼라이브 퀴즈쇼 MC이자 유튜브 '허자매TV' 채널을 운영하는 허송연 아나운서가 메인MC로 참석했다.

발대식은 지원 시 제출과제였던 자기소개영상을 활용한 '콘텐츠크리에이터 3기 소개 영상'으로 시작됐다. 이어 선배들의 축하영상, NHN고도 브랜드 영상 등을 차례로 상영한 후 대외활동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코너가 마련됐으며, 이전 기수의 응원과 3기의 포부를 들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는 온라인발대식 후 약 12주간 NHN고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김종승 NHN고도 EC사업센터 이사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함께 하게 된 40명 모두 온라인 커머스 및 마케팅 분야에 특화된 분들인 것 같아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마케터로서 NHN고도를 세계에 알려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