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중앙화 솔루션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장인수)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료컨설팅 및 무료 사용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문 컨설팅을 통해 재택근무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미 협업 솔루션 등으로 재택근무를 진행하거나 추가 솔루션 도입 및 비용 등의 문제로 컨설팅을 원하는 기업, 새롭게 효율적인 재택근무 도입을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컨설팅 문의를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젠트는 △회사 내부에 전문가 부족으로 솔루션 도입 및 비용 절감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비용 대비 효율성이 떨어지는 예전 솔루션 상품을 이용 중인 기업 △신규로 재택근무를 도입을 고려 중인 기업 등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전화 상담, 고객 방문, 영상 컨설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인젠트가 최근 선보인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통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기업콘텐츠관리(ECM) △문서중앙화 △통합 근태관리 △엔드포인트 보안 △재택근무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하고 기업이 원하는 형태로 쉽게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이태헌 인젠트 상무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기업을 위해 전문 컨설팅 인력들을 모두 투입해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택근무에 드는 기업의 비용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