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사가 공인인증제도 폐지 후 가장 뜨겁게 떠오른 사설인증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분석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20대 국회가 전자서명법 전부개정안을 처리함에 따라 앞으로 공인인증을 대체할 다양한 수단과 서비스가 들불처럼 생겨날 것으로 예측됩니다. 민간 인증 시장의 흐름을 짚어 보고 앞으로 경쟁에 대비할 수 있는 전략과 방향을 고민할 '전자서명법 개정에 따른 사설인증 시장 전망 및 신산업 대응전략 세미나 2020'을 오는 26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합니다.
행사는 공인인증서 독주가 사라진 인증서 시대, 수조원에 이르는 대체 인증 시장을 선점할 혁신적인 전자서명 기술과 산업을 한발 앞서 분석합니다. 인증 분야 최고의 기술·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서 인증 시장에 대한 정통한 혜안을 전해 드릴 것입니다. 전자서명법 개정 이후 인증 시장을 선점하게 될 기술과 서비스, 이를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 관련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있기를 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 전자서명법 개정에 따른 사설인증 시장 전망과 대응전략 세미나 2020
△일시: 2020년 6월 26일(금) 오전 9시30분~오후 5시30분
△장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
△사전등록: 2020년 6월 25일(목) 오후 6시까지
△참가비: 16만5000원(VAT 포함)
등록 바로가기
※행사는 방역 당국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사전 방역과 함께 행사 진행 요령을 갖추는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진행됩니다.
-
김지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