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드라이브, 4년 이상 경력 대리운전 기사모집

1577-1577 대리운전 기업 코리아드라이브(대표 김동근)는 대리운전기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1종 보통 이상의 운전면허를 소유한 기사 가운데 운전 경력이 4년 이상이면 코리아드라이브 기사로 지원할 수 있다. 다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대리운전 기사 교육을 진행할 수가 없는 탓에 최근 1년 내 대리운전 경력이 있는 기사 중 대리운전 배차프로그램인 '로지' 사용이 가능한 지원자에 한 해 모집한다. 신규 대리운전 기사 모집의 경우 코로나19 상황을 지켜보며 기사 모집을 검토할 예정이다.

코리아드라이브는 여성가족부에서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한 우수 기업으로 선정, 속초 콘도 이용·무료 법률상담·야간 출퇴근 지원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복지혜택을 대리운전 기사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대리운전 기사들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공급하고 있다. 매월 대리운전 기사들을 위한 '한끼식사 지원행사'를 2016년부터 진행하는 등 대리운전 기사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리아드라이브 인사담당 관계자는 “대리운전 업계 1위답게 코리아드라이브는 대리운전 기사들의 복지에 최우선을 두고 있다”면서 “많은 예비 기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