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온백신'이 시큐센 핀테크 보안 솔루션 '앱아이언'에 탑재된다.
시큐센은 바이오 전자서명 서비스 기반 핀테크 보안 기업이다. 시큐리온 협력으로 애플리케이션(앱) 위변조 방지와 키보드 보안, 모바일 백신으로 구성된 '모바일 앱 보호 3종 패키지'를 완성했다.
'온백신'은 글로벌 인증을 수차례 획득한 백신으로 종합탐지율 99% 이상 성적을 유지해 왔다. 합리적 가격대와 필요 시 신속 피드백이 가능하다.
'온백신'이 탑재된 '앱아이언 백신'은 모바일 기기를 악성코드와 해킹으로부터 보호한다. 악성코드 탐지와 안드로이드 루팅 탐지, iOS 탈옥 탐지 등 단말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시큐리온은 파트너십을 확대, 다양한 보안 솔루션에 '온백신'을 결합할 계획이다. 결합 상품을 이용하면 다양한 솔루션을 개별적으로 구입, 관리해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다.
회사 측은 현재 모바일에 특화한 '모바일 보안 패키지'와 개인용 컴퓨터(PC)와 모바일 보안 솔루션 결합 패키지, 모바일과 사물인터넷(IoT) 보안 솔루션에 자동 분석 솔루션을 결합한 위협관리시스템(TMS) 등을 준비하고 있다.
이성권 시큐리온 대표는 “'온백신'은 글로벌 브랜드 경쟁에서도 뒤지지 않는 탐지율을 보유했다”면서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많은 파트너 기업이 '온백신'을 활용해 자사 보안 솔루션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