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문화재단, 포스트 코로나 시대 게임진흥 방안 온라인 세미나

게임문화재단, 포스트 코로나 시대 게임진흥 방안 온라인 세미나

게임문화재단이 7월 28일 오후 6시부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문화산업으로서 게임 진흥을 위한 대처 방안'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게임문화재단 이사장이자 인지심리학 분야의 권위자인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가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 접촉이 축소되는 환경에서 게임이 가져다줄 수 있는 새로운 문화와 함께 문화산업으로서 게임 진흥을 위한 기업 대처 방안을 살펴본다.

손건 깃헙코리아 이사는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하는 공유 문화 중요성과 재택개발 환경 구축의 국내외 성공사례 등 다양한 게임개발문화 개선 사례를 강연한다.

강연 이후에는 참여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질의 응답시간이 준비돼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