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020 신입공채 합격자 가정으로 21일 도상철 대표 축하메시지 카드와 함께 입사 축하 선물을 보냈다고 24일 밝혔다.
상반기부터 시작했던 NS홈쇼핑 2020 신입 공채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례없이 긴 시간 연기된 바 있다. NS홈쇼핑은 코로나19로 인한 기다림의 시간까지 더해 어려운 환경에서 공개 채용 전형을 치러온 합격자 노고를 치하하며,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부모님과 가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과일바구니 NS몰 상품권 샴페인이 포함된 선물을 전달했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 명의로 보내진 축하메시지 카드에는 “자녀분이 우리회사 신입사원으로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NS홈쇼핑 공채는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에서 진행되었습니다만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부모님과 가족 덕분에 잘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귀댁의 자녀분과 같이 훌륭한 인재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서도 NS홈쇼핑의 전 임직원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도 대표는 이어서 “NS홈쇼핑은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건전한 유통생태계를 선도해 온 존경받는 기업, 고객의 신뢰를 받는 종합유통회사로 성장해왔습니다. 급변하는 사회환경 속에 펼쳐진 무한한 기회를 내일의 NS홈쇼핑의 주역이 될 귀댁의 자녀분과 함께 꿈으로 하나하나 채워 나가고자 합니다”고 적었다.
NS홈쇼핑은 2020 공채 신입사원 1차 면접 당시 코로나19 상황에도 면접장을 찾아준 지원자들을 위해 면접비와 함께 손세정제와 면역홍삼 비타민C,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건강선물키트를 전달한바 있다. 신입사원 공채 합격자 가정으로 축하 선물을 보내는 것 외에도 신규입사자들이 회사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업가이드북, 만년필, 명함 지갑과 회사 기념품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제작해 매년 제공하고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