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중소벤처 24' 시범운영 이벤트 당첨자 발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는 중소기업 통합 서비스포털 '중소벤처 24(www.smes.go.kr)'의 시범운영 이벤트 당첨자 175명을 25일 발표했다.

'중소벤처 24'는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제공하던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곳으로 모아 운영하는 통합 창구이다.

중기부는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약 4주간의 시범운영 기간 동안 '옥의 티를 찾아라' '중소벤처24에 바란다' '중소벤처 24 슬로건은 내가 만든다' '신규 회원가입하고 선물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를 통해 발견한 옥의 티 144건은 즉시 개선됐으며, 개선의견 117건은 추후 개발과정에 반영하기로 했다.

중기부, '중소벤처 24' 시범운영 이벤트 당첨자 발표

'중소벤처24'의 핵심 홍보문구로 활용할 홍보 슬로건 이벤트에는 144건이 접수했다. 중기부 내부 직원 투표를 통해 '중소기업의 모든 것 중소벤처24' '이제 한 곳에서, 쉽고 간편한 중소벤처24' '신청은 편리하게, 정보는 다양하게 스마트 중소벤처24' 등 10건을 당첨자로 선정했다.

김영식 중기부 고객정보화담당관은 “7월 22일 시범 오픈 이후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받았다”며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도움되는 통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중기부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옥의 티를 찾아라' '중소벤처 24에 바란다'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