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블랙박스와 틴팅필름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팅크웨어는 9월 27일까지 '아이나비 QXD5000'과 틴팅필름 '칼트윈'을 대상으로 아이나비 하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나비 QXD5000는 3가지 패키지 구성으로 특별판매가 진행된다. QHD 영상화질, 운전자안전지원시스템(ADAS), 실시간 커넥티드 서비스 등이 지원하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무상장착을 지원하는 기본 패키지 △무상장착 및 커넥티드 서비스(2+1년) 사용권 할인을 포함하는 패키지 △무상장착 및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2+1년) 사용권, 보조배터리(아이볼트 BAB-55·105·115) 구성의 패키지다.
모든 패키지에 10만원을 추가하면 블랙박스를 '아이나비 퀀텀 4K'로 변경도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구매고객은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아이나비 SHC-20) 5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틴팅필름 칼트윈은 RX와 ER 2개 라인업을 전체 시공하면 최대 35%까지 할인한다. 칼트윈은 나노, 금속성분을 기반으로 외부 열차단과 시인성을 강화한 자동차 전용 틴팅필름이다. 자외선·가시광선·적외선을 차단한다.
팅크웨어는 “하반기 신차 출시 시즌에 맞춰 상반기 최고 인기제품인 '아이나비 QXD5000'을 메인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프리미엄 신형 블랙박스와 틴팅필름을 좋은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
박진형 기자기사 더보기